언론보도

제목 크레이드 인터내셔널, 글로벌 온라인 쇼핑몰 `큐텐` 진출 전략 세미나 개최
이데일리 EFN 뉴스

크레이드 인터내셔널, 글로벌 온라인 쇼핑몰

`큐텐` 진출 전략 세미나 개최


입력시간 | 2015.09.01 17:56 | 창업팀 startbiz@
   
[이데일리 창업] 글로벌 온라인 마켓의 전문가들이 모인 글로벌 무역회사 크레이드 인터내셔널이 오는 9월 17일(목) 오후2시 서울 명동 프라임타워 9층에서 글로벌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인 `큐텐(Qoo10)` 진출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.

이날 설명회에서는 크레이드 인터내셔널 이재섭 대표가 글로벌셀러의 의미와 글로벌셀러로 도전하기 전 알아야 할 필수 사항, 큐텐의 이해와 전망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.

큐텐은 일본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중국 등 아시아 5개국에서 총 8개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 중이며, 2014년 기준 회원수 2000만명, 매출액 5000억원을 기록했다.

특히 싱가포르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큐텐은 거래금액의 25%인 약 1억불 정도가 한국인 셀러들의 수출인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.

큐텐 진출 전략 세미나 참석은 사전 예약자에 한하며, 참가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(http://cu.edaily.co.kr/Education/Index?pSeq=6&pUrl=/Education/QootenSeminar) 또는 창업설명회 담당자(02-3772-0020)에게 문의하면 된다.

한편, 크레이드 인터내셔널은 영어권, 일어권, 중국어권의 현지 온라인 쇼핑몰(이베이, 아마존, 라쿠텐, 야후재팬, 큐텐, 알리바바 등) 대상으로 무역(판매대행), 물류(배송대행), 교육&컨설팅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.
     
         
  Untitled Document